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 사는 친구 집들이 갔다가

저녁때가 되서 첫 방문하게 된

의정부역 삼겹살 그때그집!

한돈 삼겹살만 고집한다는 걸로 소문났던데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



우선 밑반찬 합격!!

정갈하고 깔끔하니 좋아좋아! *^^*

채소가 갓 따온것 마냥 싱싱하네요.

매일 반찬을 만들어 높으시는 듯 합니다~~


본격적으로 성스러운 고기를

맞이하기 위해 불부터 세틴하자구요!

불판도 매끈하고 화력도 좋고!

배고파서 반찬부터 다 먹었더니

금방 리필해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두둥 고기 등장!

고기가 정말 신선하네요~!

알고 보니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사장님 국내산 고집 있으니네~

의정부역 삼겹살 먹으러 오길 잘한거 같아요 ^^


의정부역 삼겹살 맛집 다운 고기포스......

저희 들어올때만 하더라도 자리가 여유 있었는데

고기 익을 때쯤 사람들도 바글바글~

역시 맛집은 다른 가봐요!

일찍 오길 잘했어 ㅎㅎㅎㅎ



친구녀석 나보다 더 급했네 ㅋㅋㅋㅋㅋㅋ

저 급한 가위질 넘나 웃겨!
고기가 냉장 숙성이 잘 되었나봐요!

자를 때도 부드럽고 속이 촉촉~한게

육즙을 그대로 머금은 느낌이랄까요?



그때그집은 불판은 솥뚜껑!

솥뚜껑 불판은 빨리 달아올라서

고기도 금방 익고 기름기는 쫙~

더욱 담백하고 맛있는 고기를

영접할 수 있다는 사실!



마침내 다 익은 의정부역 삼겹살!

고기 자체에서 단맛? 같은게 나서

따로 양념을 찍어먹을 필요가 없어요!

한돈 생고기 앞에서는

소금과 기름장도 사치였단 말인가.......



밥 한 공기 시켜서

밥 한 숟갈에 한 입 먹으면~

내동 고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신선하고 건강한 맛!



삼겹살 친구 부추, 버섯과도 함께해야죠!

파 무침 대신 부추절임이 나오는 것도

그때그집 만의 특색이죠 ㅎㅎㅎㅎ


누린내도 전혀 안나고

한돈 생고기 특유의 풍미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아직도 아른아른 거리네요.



이 순두부수제비는 말하자면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_+

보통 냉면 시켜 먹었는데

이집 오면 이거 꼭 먹어야 돼요! 필수메뉴!!!

보글보글 갓 끓여 나와서

먹기 급한 먹순이는 입천장 다 데일 뻔 했다는....ㅎㅎ



정신없이 먹다 보면

어느새 한그릇 뚝딱....!

칼칼하고 얼큰한 맛이 크으으으으으

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줘요!

밥에 말아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이정도면 의정부역 삼겹살 먹은거

내 스스로에게 칭찬해~~~~@><@

의정부 오게 되면 의정부역 삼겹살 맛집으로

'그때그집' 강력 추천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