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 사쿠라테이엔 이자카야에서 즐기자!



학창시절 같이 모여다녔던 친구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친구 한명이 이번주가 생일이라서

주말에 미리 사쿠라테이엔에서 생일파티를 했어요.

생일파티 라고 해서 거창하지 않고

우리끼리 모여서 수다 떠는 것 보다 좋은건 없죠!! ><




학교 졸업한 이후에는 다들 바빠서

연락으로만 주고 받다가 이렇게 기념일이 있을때

만나게 되니까 제대로 놀고 싶었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사쿠라테이엔으로 갔는데

여기가 원래 서울 강남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강남 사쿠라테이엔으로 가고 싶었지만

우리는 천안이 가깝기 때문에

천안 사쿠라테이엔에서 재밌게 놀다 왔어요~^^



생일인 친구가 원하는 메뉴들로 결정을 했는데

제일 먼저 마주하게 된 삼겹야끼소바에요~
삼겹살인데도 느끼하지 않고 고소 담백하니

맛있어서 첫 스타트가 아주 좋았답니다 ㅋㅋㅋㅋ

맛 없었으면 친구에게 엄청 뭐라 하려고 했지만

사쿠라테이엔 좋은 메뉴라 인정을 했어요!!



이건 치킨가라아케! 치킨은 평소에도

시켜 먹지만 사쿠라테이엔 치킨가라아케는

상상 그 이상의 맛!!

정말 사쿠라테이엔 오시면 꼭 시켜보세요!
진짜 맛있어서 서로 더 먹겠다고

우리는 싸웠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쿠라테이엔의 메인 메뉴라 할 수 있죠!
세이로무시! 야채랑 고기를

같이 찜기에 두고 익혀 먹는 음식인데

야들야들 하고 부드러워서 다들 감동했다는 사실! ^^

이자카야에 왔는데! 그리고 생일파티를 하는 자리에서

사케가 빠지면 안되겠지요?

저희는 이날 계속 사케와 함꼐 했는데

사쿠라테이엔 메뉴들과 사케는 너~~무 좋았어요.



사케는 평소에도 잘 안먹는데

이자카야 분위기에는 사케가 딱이었어요!
사쿠라테이엔 역시 모든 음식들이

사케 없이는 넘길 수 없어서 다양하게 즐겼어요~

처음에는 소주가 먹고 싶었지만

놀때 제대로 놀고 싶기도 하고 입맛도 자극이 됬어요 ㅋㅋㅋ



이날 사쿠라테이엔 세이로무시

인기가 제일 많았어요!
처음에는 흔히 보지 못한 음식이라서 시켰는데

보는 것과 먹는 것은 역시 큰 차이가 있어요 ㅋㅋㅋㅋ

사쿠라테이엔 가시는 분들!

세이로무시도 꼭 드셔보세요 ^^

아니 모든 음식들을 즐겨보셔야 해요 ㅎㅎㅎㅎ



친구들도 오랜만에 봐서 좋았고

생일도 다같이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하루가 너무 짧게 느꼈지만

그래도 사쿠라테이엔에서 즐겁게 생일파티까지 하고

분위기도 좋았고 친절하기 까지 하셔서

기분좋고 사쿠라테이엔 다녀왔어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