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헤드 제거 클리베라 시리얼 스크럽 폼 클렌저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제가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클렌저에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3주정도 꾸준히 써오고 있는 제품인데요

사용해보니 클렌징 효과뿐 아니라 블랙헤드 제거에도

효과가 좋은것같아 잇님들께 추천드리고싶었어요






화장하고 세안 하기 전 제 피부결입니다

화장으로 가려진 블랙헤드들 ㅋㅋ




세안 후! 블랙헤드가 조금 보이긴 하지만

확실히 블랙헤드 제거 된게 눈에 보여요

클리베라 제품을 사용하고나서부터 피부결도

많이 정돈된것 같고 피부가 매끈해진게

느껴지니까 괜히 자신감도 뿜뿜 ㅋㅋ



요놈이 3주정도 쓰고 블랙헤드 제거 효과를 본

클리베라 시리얼 스크럽 폼 클렌저 입니다ㅋㅋ


<클리베라 성분>

글리세린, 카올린, 스위트아몬드씨드케이크, 정제수,

쌀가루, 1,2-헥산다이올, 라우릴베타인,

다이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소듐클로라이드,

라벤더오일, 쌀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시트릭애씨드,

검정콜추출물, 귀리커넬추출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낫토검, 녹두씨추출물, 쌀발효여과물


이 많은 성분들이 올 그린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만을 담은 클렌저라고 하네요



클렌징 전문 브랜드의 클리베라 튜브 타입의 클렌저에요!

곡물 느낌의 프린팅이 새겨진 디자인인줄 알았지만

가운데 부분만 투명색으로 해놔서

속에 있는 내용물들을 볼 수 있더라구요



어떻게 폼 클렌저로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를 볼 수 있었는지 살펴보니

[ 클렌징+스크럽+영양보습 ]

세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기능 클렌저였어요




피지나 각질같은 노폐물을 흡착하는

효과가 있는 카올린이 함유되어 있어서

예민한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블랙헤드 제거에 왜 효과 있었는지 아시겠죠?ㅋㅋ



데일리 세안제로 사용하고싶으시다! 하면 얼굴에

물을 충분히 적셔준 뒤에 문질문질해주시면 돼요

가끔 스크럽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물을 소량만 적셔준 뒤에 문질문질!


저는 아무리 저자극 제품이라도 피부가 워낙 예민하고

건조해서 스크럽을 자주 못하는데 클리베라 제품은

주 1회씩 꾸준히 스크럽 해주고 있어요

클리베라 시리얼 스크럽 폼 클렌저 추천추천!


제품 불만족시에 100% 환불해주는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