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산성 클렌징폼 추천 클리베라 당김 없네요~




황사랑 미세먼지 때문에 하루도 피부가 숨쉴 날이

없었던 지난 계절.. 세안이 정말 중요하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저도 원래는 멀쩡했던 피부가

많이 약해지는 느낌이라서 세안제랑 기초제품들

싹 바꿨었어요!



그래서 피부 뒤집어지지 않고 잘 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약산성 클렌징폼 추천 해드리려고

요렇게 포스팅을 준비해봤답니다. 잔여물 없이

깔끔한 세안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클렌징폼인데

사용감이 참 착하고 순한 제품이에요!



클리베라에서 나온 마일드 그린 젤 클렌저!

약산성 클렌징폼 추천 제품이라서 피부 자연 피지

보호막은 씻어내지 않으면서 노폐물과 피지들만

꼼꼼하게 씻어내 준답니다!



사용하면서 아 진짜 순하다~ 그리고 세수 했는데도

피부 당김이 없네~ 

이런 생각 하면서 사용하고 있다는 점! 



정말 특이했던 점이 다른 약산성 클렌징폼 추천

제품들과 다르게 요렇게 젤타입이에요. 그래서 더

부드럽고 자극 없게 느껴진답니다!

천연 계면활성제, 천연 방부제, 천연오일이 담겨

있어요 :)



약산성 클렌징폼 추천 할 만한 이유 한 가지 더..!

천연 추출물들만을 담았기에 전성분이 정말

착하다는 점! EWG 그린 등급으로만 담았다니

안심이 되더라구요,ㅎㅎ 



안그래도 바꿔야 하는데 뭐로 바꿀까 고민하다가

마침 100% 환불이벤트 하길래 질렀는데 

요정도로 만족할 줄이야! ><



거품도 미세하게 잘 나요! 저는 거품망을 함께

사용해서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거품이 미세하다

보니까 모공 속까지 부드럽게 청소되는 느낌이랍니다.



클렌징 하면 아무래도 수분이 함께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 세안하고 나서도 촉촉하고 부드럽고

무엇보다 속당김 없어서 진짜 약산성 클렌징폼 추천

제품 제대로 골랐구나~ 하며 사용중!ㅋㅋㅋ



건강한 피부에 맞춘 pH5.5의 약산성 클렌징폼 추천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저는 요거 ~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http://qqc.kr/HBG0GP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