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 각질제거제 추천 - 클리베라(시리얼 스크럽 폼 클렌저)



잇님들~~

오늘은 즐거운 불금♬

불금 뒤엔 꿀주말~~


불금과 주말은 언제나 옳죠 ㅎㅎ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제가 지금 만족스러워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얼굴 각질제거제 추천! 해드릴겸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좋다는 스크럽제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그중에서도 클리베라 시리얼 스크럽 폼 클렌저가

저한테는 자극적이지 않고 좋더라구요

지금도 방황하고 계실 잇님들을 위해

얼굴 각질제거제 추천해드릴게요! 팔로미~




클렌징만을 전문으로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한 클리베라 시리얼 스크럽 폼 클렌저입니다!

얼굴 각질제거제 추천이라고 해놓고 웬 클렌저?

하고 의아해하셨을 잇님들! ㅎㅎ

제가 추천드릴 클렌저는 클렌저인 동시에

각질제거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우왕ㅋ굳ㅋ



클리베라 온라인 쇼핑몰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사용한지 2주정도밖에 안됐지만 각질제거 효과가

있어서인지 사용기간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맨돌맨돌 윤이 나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저는 화장을 두껍게 하는편이라 항상

이중세안을 하는데 클렌징 오일로 1차 세안을 하고

클리베라 클렌저로 마무리해주면 세안 완료!



각질제거제 뭐 사야할지 감이 안오시는 잇님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해봐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용! ㅎㅎ


사람마다 피부타입이 다 다르고 잘 맞는 제품이

다 다르기때문에 샘플부터 사용해보고 구입할수

있으면 좋겠지만 샘플을 구하기 힘든게 현실! 또륵



'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

다행스럽게도 이런 뜻깊은! ㅎㅎ 이벤트가 한창이더라구요



보시면 약간 회색빛도는 팩같은 느낌?

흘러내리지 않고 쫀닥한 느낌이에요!



클리베라 시리얼 스크럽 폼 클렌저는

일단 거품이 정말 부드러워요!

몽게몽게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크리미한 느낌은 아니고

수분수분한 느낌이에요!



몇 번 문질문질 해줬더니 각질이

뭉쳐져서 나오는거 보고 희열을 ㅋㅋ 짜릿해

열심히 문질러주고나서 물로 헹궈내고나면 넘나 상쾌해요

클리베리 클렌저 + 얼굴 각질제거제 추천입니다!

 


물의 양에 따라 클렌저도 됐다가

각질제거제도 됐다가 완전 1석2조 잇템!

저에게 너무 잘 맞는 제품인것같아요

잇님들께도 무조건 좋을거라고 확신할순 없지만

개인적으론 넘 만족스럽네용ㅎㅎ


얼굴 각질제거제 추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ㅎㅎ



URL : http://qqc.kr/SOUNATI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