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화장품브랜드 혹시 이거 아세용~?ㅎㅎ



제가 진짜진짜 완전 대박인 남자화장품브랜드발견했는데

혹시 다들 이미 아시는지 모르겠어요



찾아보니까 이미 많은 분들이 이 남자화장품브랜드를 알고있던데

저도 써보고 나니 이건 도저히 혼자 알고있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이렇게 좋은 정보 공유하고자 소개합니당ㅎㅎ



저는 이 남자화장품브랜드를 첨에 제 동생이 쓰고있길래 알게됬는데요

남동생인데 지 여친한테 선물받았다면서 실실대면서 쓰고있더라구요

어쩐지 꼴보기 싫어서 뺏어서 발라봤는데 진짜로

완전 너무 괜찮더라구요 바르자마자 촉촉함이 사르르 녹듯 흡수되는데

오 이거 완전 괜찮다며 바로 검색해봤죠



보니까 이미 많은분들이 정말 잘 쓰고있는 남자화장품브랜드이었더랍니다

특히 남자화장품브랜드로 많은분들이 애용하고있던데

제가 찾아본바로는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많은 분들이 쓰시고 계시더라구요



이름은 "키스마이스킨 신의눈물6.0"이라는 제품이구요

저도 남자화장품브랜드를 잘 아는편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알고있는데

제 남자친구가 맨날 쓰는 남자화장품브랜드가 있거든요

근데 이건 좀 생소했는데 찾아보니까 그냥 저만 모르는거였더라구요



남친한테도 이 남자화장품브랜드 들어본적있냐고 그러니까

친구중에 좋다고 쓰는애 있다면서 그러길래

자긴 왜 안쓰냐니까 귀찮아서 찾아볼 생각도 안했다고..하



그래서 제가 제꺼살겸 남친줄겸해서 같이 샀는데요

마침 "키스마이스킨 신의눈물6.0"이 할인하고 있어서 되게 싸게 살 수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진짜 이 남자화장품브랜드가 괜찮다고 느꼈던게

이게 발효화장품인데 발효도 여러번을 시켜가지고

독성물질같은걸 다 제거해서 자극이 하나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직접써보니까 그말이 정말이었던게

전혀 자극같은건 없고 성분이 좋아그런지 너무 순하게 잘 발리더라구요



왜 처음에 그냥 마구잡이로 발랐을때 그렇게 사용감이 좋았는지

한번에 이해가 됬었어요 그리고 진짜 남자들이 딱 좋아할만한게

흡수도 굉장히 빠르고 촉촉한것이 바로 이거다 싶더라구요




왜 남자화장품으로 유명한지 알거같았어요

이렇게 여자든남자든 나이상관없이 모두에게 좋은 화장품인데

하필 남자화장품으로 많이 알려져있는지

여러분도 써보면 바로 아실거에요




게다가 효과는 얼마나 좋다구요 제 남친 요즘 진짜 피부톤이

화사한것이 옛날에는 거무죽죽하던 얼굴이 싹 밝아지면서 생기가 도는데

일찌감치 좀 신경써서 관리해줄걸 후회되더라구요..휴




하지만 제 남친은 아주 고마워서 어쩔줄 모릅니다 착한녀석

저도 주름개선효과 톡톡히 보고있구요 이게 다 동생에게서 비롯된 거라니

인정하기싫지만.. 너무좋네요ㅎㅎ

동생 여친 아주 맘에 드는거같아요 이런 화장품을 다 알고 선물하다니



요즘 맨날 농담으로 우리 젊어지고 있다고 하는데

진짜 얼굴을 보면 농담수준이 아니에요 안티에이징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냥 전반적으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데 톤이나 잡티 주름 이런게

한번에 개선이 되니까.. 이렇게 완벽해도 되는건가요




남자화장품브랜드로 이만한 브랜드는 없지 싶네요

가격대비 완전 짱짱입니다ㅎㅎ





여러분도 다른분들 후기도 많이 참고하셔서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키스마이스킨 신의눈물6.0"이라고 꼭 한번 검색해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